'뮤 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통해 환골탈태

[게임동아 김원회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뮤 온라인'에 'Season11-2' 두 번째 업데이트를 정식 서버에 적용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뮤 온라인'과 '뮤 블루'에 레이지파이터 및 그로우랜서 등 2차 캐릭터들의 신규 '소켓 아이템'과 새로운 스탯옵션을 가진 '시드스피어'를 추가했다. 또한, 게이머는 시드 아이템 조합 시스템 개편 및 사냥 기록 그래프 등의 신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뮤 온라인'과 '뮤 블루'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7월 6일까지 여러 이벤트가 열린다. 먼저, 해당기간 '뮤 온라인'과 '뮤 블루'의 복귀 게이머에게는 '정액이용권 14일', '중급 활력의비약 14일', '선악의날개 14일' 등의 아이템이 지급된다. 신규 계정을 생성한 게이머 전원은 '정액이용권 7일', '하급 활력의비약 7일', '로봇변신반지 7일' 등 고급 게임 아이템이 담긴 '특급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고블린 포인트 룰렛'을 통해 차원의 열쇠 5개를 모은 게이머에겐 '고블린 포인트 룰렛', '차원의 룰렛', '플레이타임 룰렛' 등 총 세 가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차원의 룰렛'에는 꽝 없이 '다크엔젤 풀셋'과 '고대의 가면' 등 총 13종의 보상 아이템이 준비됐다.

한편, 웹젠은 모바일 연동 기능으로 언제 어디서나 '뮤 온라인'의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앱 '뮤매니저'의 정식 서비스를 오는 6월 30일부터 진행한다. '뮤매니저'는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뮤온라인160623
뮤온라인16062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