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맵 이름이 뭘까? '모두의마블'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 김원회 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보드 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의 신규 맵 이름 맞추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모두의마블' 서비스 3주년 기념 신규 맵 업데이트에 앞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모두의마블' 게이머라면 누구나 페이스북에 댓글을 남겨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은 해당 게시물의 좋아요 3만 달성 시, 이름을 맞춘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프리미엄카드팩' 등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전국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중인 '모두의마블' 피규어 세트 및 600다이아도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한편, '모두의마블'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신규 맵을 포함한 업데이트가 오는 6월 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넷마블의 이정호 본부장은 "'테마파크맵', '좀비맵', '수정동굴맵' 등 넷마블이 지난 3년간 선보인 10개 맵이 각기 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한 만큼 '모두의마블'이 새롭게 선보일 맵 콘셉트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게임 아이템은 물론 '모두의마블'의 대표캐릭터로 제작된 아기자기한 피규어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모두의마블160627
모두의마블16062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