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의 눈으로 보물찾기, '헌터스 어드벤처' 정식 출시

[게임동아 김원회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헌터스 어드벤처'를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헌터스 어드벤처'는 슈팅 액션이 강조된 것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빠른 게임 전개와 전략 전투가 특징이다. 또한, 게이머는 두 개의 캐릭터로 팀을 구성하고, 피라미드, 만리장성 등 세계 문명의 유적을 찾아다니는 트레저 헌터의 입장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헌터스 어드벤처' 정식 출시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7월 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탄약 누적 소비량에 따라 아이템이 지급되는 ‘탄약 소비 이벤트’, 일반 스테이지 완료 시 헌터 조각이 주어지는 ‘일반 탐험 정복’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3성 헌터 ‘에이미’와 ‘쿠베라’ 패키지도 판정 판매된다.

아울러 금일부터 한 달 동안 '헌터스 어드벤처' 공식 카페에서 등급업 이벤트가 열린다. 이를 통해 공식 카페 내 ‘영웅 헌터단’ 등급을 달성한 게이머는 추첨을 통해 '헌터 영입권'과 '황금망치'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헌터스어드벤처160627
헌터스어드벤처16062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