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러, 모바일 보드게임 '다이스걸' 출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아우러(대표 정종률)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주사위 보드게임 '다이스걸: 엎치락뒤치락 주사위레이싱(이하 다이스걸)'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다이스걸'은 도트 그래픽으로 옛 향수를 자극하는 모바일 주사위 보드게임으로 전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 윷놀이에서 착안한 게임 룰을 바탕으로, 플레이 시 얻을 수 있는 겜툰 조각을 모아 자체 제작 콘텐츠인 겜툰의 내용을 감상할 수 있으며, 게임 내 전략아이템을 사용해 승부를 역전하는 엎치락뒤치락 공방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아우러는 게임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출시 후 7월 10일까지 매일 게임 아이템을 푸쉬로 지급하는 푸쉬 발송 이벤트가 진행되며, '다이스걸' 카페에 레벨 5까지 달성 후 인증글을 남기면 기프티콘과 문화상품권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아우러 정종률 대표는 "누구나 한번쯤 즐겨봤던 주사위 보드게임이지만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해 전혀 다른 신선함을 느낄 수 있는 다이스걸이 금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라며, "엎치락뒤치락 짜릿한 승부와 함께 겜툰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이스걸에 많은 사랑 부탁 드리며,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준비한 이벤트에도 꼭 참여하셔서 푸짐한 상품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다이스걸 이미지
다이스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