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K, '드래곤퀘스트 히어로즈2' 한국어판 8월 4일 출시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스퀘어에닉스에서 개발한 '드래곤퀘스트 히어로즈2: 쌍둥이 왕과 예언의 끝'(이하 '드퀘 히어로즈2')의 한글판을 PS4와 PS비타 버전으로 오는 8월 4일 출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드래곤퀘스트는 지난 1986년 5월 27일 1편이 발매된 이후 30년 동안 일본의 국민 RPG로 불리며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작품. 특히, 30주년 기념작이기도 한 '드퀘 히어로즈2'는 완벽 한글화로 출시되어 게이머들을 찾을 예정이다.

SIEK는 오는 7월 7일부터 28일까지 '드퀘 히어로즈2'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예약판매에 참여한 게이머에게는 '스마일 슬라임 클리어 마그넷 5개 세트'가 제공된다.

아울러 초회 구입을 진행한 게이머의 경우 드래곤퀘스트 1편의 '용사 코스튬', '원기옥', '슬라임 나이트의 방패', '킬러 팬서의 발톱', '킬러 머신 보우건' 등의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이 증정될 예정이다.

'드퀘 히어로즈2'의 PS4 버전과 PS비타 버전의 가격은 각각 59,800원 51,800원이다.

드래곤퀘스트 히어로즈2
이미지
드래곤퀘스트 히어로즈2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