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액션 모바일 FPS '히든포스' 출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FPS게임 '히든포스'를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히든포스'는 중국 최대 게임 개발사이자 퍼블리셔인 텐센트 소속 모어펀 스튜디오 그룹(Morefun Studio Group)이 개발한 모바일 FPS 게임이다.

게임은 슈퍼바이러스에 의해 지배당하는 미래 지구를 배경으로 진행된다. 치료약을 둘러싼 탄탄한 시나리오와 특정 시간 마다 화끈한 공격을 선보일 수 있는 '중화기 스킬', 적의 취약한 부분을 분석하고 공격해 효과적으로 쓰러트리는 '약점 시스템' 등 차별화된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됐다.

이엔피게임즈는 '히든포스'의 출시를 기념해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이벤트 기간 중 클랜에 가입하기만 해도 20다이아를 받아볼 수 있는 '클랜 지원' 이벤트와 함께 7월 17일까지 주말마다 '타이탄 모드-특별작전'을 진행하면 보너스 골드 20%를 추가로 받아볼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연다.

이 외에도 7월 11일까지 카페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정식 오픈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50 다이아 쿠폰을 지급하는 정식 서비스 오픈 축하 이벤트도 준비됐다.

히든포스 이미지
히든포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