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7성급 SR 장비 증정, '이데아' 대형 업데이트 실시

조광민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앤파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이데아'에 길드 모임터, 마법석 합성 시스템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길드 모임터'는 길드원이 자유롭게 이동하고 대화할 수 있는 공간이다. '길드 모임터'에서는 스테이지 입장 시 필요한 재화인 스태미나를 충전하거나 보너스로 획득할 수 있다.

다음으로 '마법석 합성'은 마법석 합성을 통해 두 가지 능력치를 가진 마법석을 만들 수 있는 시스템이다. 다른 종류의 동일 등급 마법석 2개와 루비를 재료로 사용해 만들 수 있다.

이 외에도 R등급 날개 능력치 재부여 시스템, S등급 장비 조각 진화 방식이 새롭게 도입됐으며, 효과 아이템 수치 표시 개선 및 나비스탑 보상 상향 조정 등 편의성 강화를 위한 다양한 개선 작업도 함께 진행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7성급 SR 장비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며, 7일 연속 접속할 경우 여름 코스튬을 제공한다. 또한, 7월 20일까지 길드 모험 플레이 시 장비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며, 퍼즐 이벤트에 참여해 퍼즐을 완성하면 SR등급 장비, 진화석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 오병진 본부장은 "길드 모임터의 추가로 길드원간의 보다 긴밀하고 전략적인 소통을 진행할 수 있어 길드 전투의 재미가 한층 더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는 이벤트에도 적극 참여하시어 '이데아'와 함께 즐거운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데아 업데이트 이미지

: 넷마블 넷마블게임즈 이데아 넷마블앤파크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