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캐릭터 파워업, '갓 오브 하이스쿨' 업데이트 진행

[게임동아 김원회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에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집행위원 B'의 궁극진화가 추가됐다. 궁극진화는 일반 캐릭터를 '개' 또는 계승으로 진화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계대회 미국팀인 '하늘의 매와 함께', 'J-도기', '안나' 등 3종 캐릭터의 신규 장비도 새로 등장한다.

오는 7월 17일까지 10연속 장비 조각 뽑기를 진행한 게이머에겐 '미국팀 장비 조각'이 반드시 주어진다. 이 밖에 추후 업데이트될 '환생시스템'과 관련해 환생 재료용 '씨앗'을 얻을 수 있는 신규 요일던전이 열렸으며, 신규 게이머를 위한 신입생 가이드 및 하이스쿨 가이드도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갓 오브 하이스쿨'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14일까지 접속 기간에 따라 '갓 오브 다이스' 시스템을 즐길 수 있는 '갓 오브 다이스 이용권 지급 이벤트'가 실시된다. 또한, 오는 7월 21일까지 외전 모드를 클리어하거나 고앤스탑을 통해 게이머는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고, 해당 포인트는 4~5성 뽑기권, 영혼석 등 여러 아이템을 교환할 때 필요하다. 마지막으로 금일 웹툰데이를 맞아 특정 시간에 접속 시 은하대멸부적 및 영혼석 30개, 4~5성 뽑기권이 게이머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갓오브하이스쿨160708
갓오브하이스쿨160708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