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신작 '실전삼국' 공개

[게임동아 주요 기사]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전략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실전삼국'을 금일(11일) 공개했다.

'실전삼국'은 삼국지 배경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게임으로, 게이머는 삼국 전쟁의 지휘자가 되어 치열한 전투를 진두지휘하게 된다. 위, 촉, 오 3개의 국가별로 다른 무장들을 육성하고, 진형 배치 및 조작 컨트롤 하여 전략적인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무장들 간의 상성 관계 시스템, 국가전과 침략전, 한정전투, 보스전 등의 여러 콘텐츠가 포함됐다.

한편, 이펀컴퍼니는 '실전삼국'의 전속 홍보모델로 선정한 문가경과 함께 여러 콘셉트의 화보 이미지를 제작할 계획이다. 문가경은 레이싱모델과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구성된 걸그룹 'PPL'의 리더를 맡고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지사장은 "색다른 전략 전투를 만끽하게 할 '실전삼국'이 8월 중 이펀컴퍼니가 선보이게 된다"라며, "180종의 장수와 함께 전략 전투의 정점을 느껴볼 수 있을 것으로 확신 하오니 '실전삼국'의 행보를 관심 있게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실전삼국160711
실전삼국160711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