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내 운명, '검과마법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검과마법 for Kakao'(이하 '검과마법')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먼저, 게임 내 게이머간 커뮤니티를 한층 강화시킬 수 있는 '결혼시스템'이 새로 등장한다. 이를 통해 30레벨 이상의 남녀 게이머는 직접 '결혼반지'와 '웨딩드레스'를 준비해 지인에게 청첩장을 보낸 후 자유의 도시에서 결혼식을 치를 수 있다. 부부 관계를 맺으면 남녀간 애정도에 따른 스테이터스 향상과 부부 칭호, 인연 퀘스트 등을 추가로 진행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별자리 리뉴얼'을 통해 2종의 뽑기 기능이 변경됐다. 신규 콘텐츠 '소원 뽑기'와 '신비뽑기'를 통해 게이머는 정령, 장비재료, 고대재료, 의상, 보석 소켓을 확장하는 윤회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룽투코리아는 캐릭터 간 밸런스와 룬 스킬 최고 레벨을 기존 5레벨에서 15레벨로 상향 조정하고, '신규 정령', '신규 탈것', '랜덤상점', '퀴즈왕의 궁전 이벤트' 등 게임 내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길찾기 즉시 전송', '현상 퀘스트 즉시 완료' 등 편의성 향상 콘텐츠도 이번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검과마법'에서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가 열린다. 먼저, 오는 7월 20일까지 결혼 2레벨을 달성한 게이머는 활성화되는 '하늘이 내려준 축복' 퀘스트를 통해 '신규 큐피드 영혼석'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7월 15일까지 복귀 게이머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 7월 25일까지 접속만 해도 '오니 영혼석'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검과마법160711
검과마법160711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