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30만 돌파한 손오공디펜스 원스토어 출시

사전 예약자 30만명을 돌파하며 관심을 모은 게임펍의 손오공디펜스가 금일(12일) 이동통신사 통합 마켓인 원스토어를 통해 출시됐다.

손오공디펜스는 중국 앱스토어 출시 후 최고 매출 순위 10위권에 오르는 등 중국에서 손오공을 주제로 출시된 약 100여개의 게임 중 높은 순위를 차지하며 흥행성을 검증 받은 게임이다.

적의 공격으로부터 자하를 지키는 것이 게임의 목적이며, 다양한 맵의 특성을 고려해 원거리, 근거리, 힐러 등의 캐릭터를 전략적으로 배치해야 한다. 특히, 던전 클리어 위주의 기존 디펜스 게임과는 달리 영웅 캐릭터를 수집, 육성하는 RPG 요소가 결합돼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다른 게이머와 PVP에서 승리해 보물을 빼앗으면 전투력을 강화할 수 있는 약탈전, 길드원들과 함께 공략하는 길드 던전, 무한의 탑, 보스전, 요일 던전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자랑한다.

게임펍은 손오공 디펜스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 30만명 모집 돌파 기념으로 최고급 아이템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 아이템을 증정하며, 오는 17일까지 원스토어를 통해 게임 다운로드 시 3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아울러, 구글플레이 스토어 출시 전까지는 겜셔틀, 모비 등 사전등록 전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참가 신청하면 사전 등록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게임펍 관계자는 "대규모 마케팅을 펼치지 않았는데도 사전 등록 10여일만에 참가자 3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손오공디펜스에 대해 뜨거운 관심과 성원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12일 원스토어 출시를 시작으로 이달 중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손오공 디펜스
손오공 디펜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