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뫼비우스 파이널 판타지', 사전등록 이벤트 통해 국내 상륙 예고

[게임동아 김원회 기자] 스퀘어 에닉스(대표 마츠다 요스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뫼비우스 파이널 판타지'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뫼비우스 파이널 판타지'는 스퀘어 에닉스의 롤플레잉게임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지적재산권을 활용해 개발된 것이 특징으로, 게이머는 ‘파이널 판타지'의 주요인물인 가란드와 세라공주, 각색된 1편의 세계관 속에서 벌어지는 여러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파이널 판타지7'과 ‘파이널 판타지13' 개발을 맡은 키타세 요시노리 프로듀서,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시나리오를 집필한 노지마 카즈시게 등이 게임 완성도를 높였다.

아울러 1명의 캐릭터로 진행되지만 전사, 레인저, 마도사, 수도사 등 직업에 따라 전혀 다른 플레이 패턴이 재현되고, 어빌리티 카드 덱 구성에 따라 전투 중 특수 기술이 달라지는 조합식이 존재한다. 이와 함께 주요 이야기를 진행할 수 있는 ‘스토리 지역', 미션이 주어지는 ‘탐구 지역', 한정적으로 이벤트 던전이 진행되는 ‘스페셜 지역' 등의 콘텐츠도 갖췄다.

스퀘어 에닉스는 '뫼비우스 파이널 판타지'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페이지에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한 안드로이드 게이머에게 사전등록 보상 코드를 지급한다. 또한, 구글플레이에서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는 출시 알림 서비스 혜택이 주어진다. 이 밖에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 공식 카페 등에서 여러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스퀘어 에닉스의 키타세 요시노리 프로듀서는 "'뫼비우스 파이널 판타지'는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후속작으로 핵심 개발자들이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 낸 역작"이라며, "'파이널 판타지'를 즐겼던 게이머라면 꼭 한번 플레이 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뫼피우스파이널판타지160715
뫼피우스파이널판타지16071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