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네시삼십삼분, 게임 기록 서비스 업체 오피지지와 손잡아

김원회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은 게임 기록 서비스 업체 오피지지(대표 박천우, 최상락)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양사는 오피지지의 전적통계 노하우를 네시삼십삼분의 게임에 접목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한 '4:33-오피지지 전략적 제휴 조인식'을 진행했다. 오피지지는 한 달 평균 2,000만 명 이상 방문하는 AOS(MOBA)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의 대전 기록 열람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FPS 온라인게임 '오버워치' 게임 기록 서비스 업체 '오버로그'를 인수한 바 있다.

향후 네시삼십삼분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게임의 게이머들이 일대일 대전 승률을 포함한 게임 내 다양한 기록을 열람할 수 있도록 '통합 전적 검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오피지지는 모바일게임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한다. 네시삼십삼분의 2016년 하반기 출시 예정작 중에는 '팬텀스트라이크'를 비롯해 '스페셜포스 모바일', '오픈파이어' '활2' '마피아' 등 PvP 콘텐츠 중심의 FPS 모바일게임과 AOS 모바일게임 '아이언사이드'가 포함됐다.

네시삼십삼분의 장원상 대표는 "오피지지가 보유하고 있는 숙련된 게이머 대전 기록 관리 및 운용 능력이 네시삼십삼분의 모바일게임과 합쳐져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오피지지의 박천우 대표도 "네시삼십삼분과 제휴를 통해 오피지지가 모바일게임 전적 제공이라는 새로운 시장에 도전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그간 쌓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팬텀스트라이크'를 비롯 다양한 모바일게임에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433160715

: 모바일게임 네시삼십삼분 오피지지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