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논스타, 행복한논술대회 6월 입상자 발표

조영준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이태종 NIE논술연구소(대표 이태종)와 포모스(대표 최대영)가 전국의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공동 주최한 '2016년 6월 행복한논술대회'의 입상자가 금일(15일) 발표됐다.


행복한논술대회는 전국의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매달 포모스의 논술 플랫폼인 논스타를 통해 진행된다.


이번 대회에선 초등 저학년부(1~4학년), 초등 고학년부(5~6학년) 각각 김준서(서울강명초등학고 4학년/서울), 함주혁(장기초등학교 6학년/김포) 학생이 1등을 차지했다. 중등부는 윤채영(상연중학교 3학년/서울) 학생이 2등에 올랐다. 중등부 1등 입상자는 내지 않았다.


월 입상자에게는 각 부문 별 공통으로 1등 1명에게 한빛평생교육원장상과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2등 2명에게는 논스타 대표상과 3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3등 3명에게는 논스타 대표상과 2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각각 주어진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평가된 출전자 전원의 작품이 논스타에 공개되며, 모든 입상자에게는 서울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연말 결선 대회에 참가 자격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7월 행복한논술대회도 오는 15일부터 8월 10일까지 개최된다. 참가를 원하는 학생들은 논스타 내 제시된 논제에 맞게 비밀글로 원고를 제출해 참여할 수 있다.

논스타

: 포모스 논스타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