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엠게임즈 신작 '원스히어로즈', 전세계 향해 출사표 던져

[게임동아 김원회 기자] 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 민용재)는 댄싱앤초비엔터테인먼트(대표 이동원, 이하 댄싱앤초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원스히어로즈'를 전세계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원스히어로즈는 500종 이상의 속성별 영웅과 거대 환수를 활용 턴제 전략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게이머는 검증된 콘텐츠 및 시스템을 비롯해 아레나 리플레이, 거대환수 소환, 세트 아이템 등의 차별화 요소도 갖췄다.

아울러 아레나 리플레이 시스템의 경우, 게이머들이 PvP 모드를 즐기면서 더욱 높은 전략성을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 밖에 기획 초기 단계부터 글로벌 원빌드를 염두에 두고 개발돼 구글플레이 기준 135개국, 애플 앱스토어 기준 153개국의 게이머가 다운로드할 수 있다. 주요 출시 국가로는 국내를 비롯해 미국, 캐나다,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프랑스, 독일, 영국 등이 있다.

댄싱앤초비는 '스트리트파이터2', '던전앤드래곤' 개발자 출신을 비롯해 게임업계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갖춘 베테랑 멤버들이 뜻을 모아 설립됐다. 또한, 댄싱앤초비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팀몬스터'와 '고고몬'은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추천게임으로 선정된 바 있다.

댄싱앤초비의 관계자는 "글로벌 출시도 의미 있는 성과지만 20만 건을 넘는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 횟수를 통해 보여주신 국내 게이머들이 만족할 만한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 나가는 것이 더 중요할 것"이라며, "그동안의 기대와 성원에 감사드리며 열린 자세로 소통하는 '원스 히어로즈'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원스히어로즈160719
원스히어로즈160719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