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미스터리 명작 '햐안섬' 시즌2 공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비주얼샤워(대표 박홍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어드벤처 게임 '하얀섬 시즌2: 부서진 납 심장(이하 하얀섬 시즌2)'을 공개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하얀섬 시즌2'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비주얼샤워는 하얀섬의 새로운 시즌 출시에 앞서 두 차례에 걸친 티징을 통해 새로운 등장 인물을 소개하고 과거 작품들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방향으로 이야기를 전개할 거라 밝히며 게이머들의 궁금증을 높여왔다.

하얀섬 시리즈의 스토리를 총괄하는 정하경 시나리오 팀장은 "시즌2의 서장에서 새로운 인물들에 대한 소개와 시즌2의 발단이 되는 사건을 다루고 있어 과거의 하얀섬을 전혀 모르는 유저들도 충분히 몰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서장 클리어와 함께 게이머의 의견을 수렴하여 이후 스토리에 반영하는 상호 소통 요소를 가미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하얀섬 시즌2는 기존 앱에 시즌2의 에피소드가 추가되는 방식으로 업데이트 된다. 기존 게이머들은 새로운 앱을 다운로드 받지 않아도 새로운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하얀섬 시즌2 공개
하얀섬 시즌2 공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