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차이나조이 2016] 반다이남코, 알짜 IP 7종으로 '시선집중'

김원회

[게임동아 김원회 기자] 지난 28일 중국 상해 신 국제박람회장에서 열린 중국 최대의 게임쇼 '차이나조이 2016'에 참가한 반다이남코는 B2C N5관에 부스를 마련하고, 자사의 주요 게임들을 선보였다.

차이나조이2016반남01

반다이남코는 자사가 보유한 지적재산권(이하 IP)을 앞세워 상대적으로 소규모로 구성된 부스에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드래곤볼 모바일'(가칭), 카드배틀 모바일게임 '건담 카드 콜렉션' 및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SD 건담 스트라이커즈',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나루토 모바일'과 '원피스 모바일'(가칭), 퍼즐 모바일게임 '세일러문 모바일'(가칭),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소드 아트 온라인: 흑의 검사'.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은혼 모바일'(가칭) 등 하나, 하나의 IP가 여타 중국 게임 업체가 주력 작품으로 내세울 수 있는 높은 인기를 구사해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차이나조이2016반남02

아울러 게임 시연대 및 홍보 공간마다 해당 게임을 상징하는 장식물이 마련됐다. 이를 통해 '드래곤볼'의 '신룡', '원피스'의 '루피'와 '에이스',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의 '건담 발바토스 제4형태', '소드 아트 온라인'의 '아스나'와 '키리토' 등 등신대 모형이 반다이남코 부스를 장식했고, '나루토', '세일러문', '은혼' 역시 게임 내 배경을 본뜬 인테리어와 등신대 캐릭터 판넬이 부스 내부를 꾸몄다.

차이나조이2016반남03

이 밖에 반다이남코 부스에서는 시연대가 마련된 게임들을 직접 플레이해서 미션을 수행하고, 소정의 기념품을 받는 이벤트가 열려 게이머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차이나조이2016반남04

'차이나조이 2016'은 중국 상해 신 국제박람회장에서 현지 시각 기준으로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 차이나조이 반다이남코 차이나조이2016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