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해변! '갓오하' 신규 캐릭터 3종 공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원작 웹툰의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인물들의 스킬을 게임 속에 그대로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휴가철을 맞아 해변 캐릭터 3종이 추가됐다. 게임 내 인기 캐릭터인 판도라, 장장미, 전제니가 수영복을 입은 모습으로 등장했다. '해변의 판도라', '해변의 전제니', '해변의 장장미' 등 3종 캐릭터는 오는 25일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일까지 결제 금액에 따라 해변 캐릭터 뽑기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외에도 신규 인연 3종이 추가되고, 스킬 및 이벤트 뽑기 시 연출 등이 변경됐다. 또한 스테이지 백그라운드 배경 이미지 등이 수정됐으며,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각종 문제들이 개선됐다.

와이디온라인의 한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선보인 해변 캐릭터가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수영복 차림의 스페셜 캐릭터와 함께 무더위를 날려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갓오하 여름 업데이트 이미지
갓오하 여름 업데이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