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별에서 온 특급 장비 등장, '아이온' 신규 무기 업데이트

김원회

[게임동아 김원회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아이온'에 '별에서 온 무기 시즌3: 뇌룡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신규 무기 '뇌룡왕'은 번개용 이펙트와 희귀한 외형, 화려한 추가 스킬 등이 특징이다. 라이브 서버 게이머는 아스테라 혹은 노스폴드 지역의 '태고의 창조물' 몬스터, 망각의 균열의 '특수군 지휘관 게가레스' 처치 시 '별에서 온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담대한 이계 화룡 무기', '담대한 이계 수룡 무기', '봉인된 이계 뇌룡 무기' 중 하나가 확률에 따라 게이머에게 주어지며, 해당 무기를 진화시키기 위해선 대도시 NPC '스타링링'을 만나야 한다. 마스터 서버 게이머의 경우, 드라웁니르 동굴, 아드마 성채, 테오보모스 비밀 연구소, 암흑의 포에타 등 4대 인던과 버려진 우다스 신전, 우다스 신전 지하, 아라카, 카스파 내부, 아투람 공중요새 등 5.3 신규 인던에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된다.



'뇌룡왕의 날개깃'을 획득할 수 있는 'NPC 스타링링의 특별 지령'이벤트도 열린다. '스타링링'이 제공하는 특별 지령 7단계를 수행한 게이머는 N샵에서 활용할 수 있는 쿠폰과 함께 '이계 뇌룡왕 날개깃'을 획득할 수 있다.

아이온160804

: 온라인게임 아이온 보도자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