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한국모바일게임협회, 게임스컴에서 한국 빛낼 콘텐츠 지원 나선다

조광민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한국모바일게임협회(이하 KMGA)는 현지시각으로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는 유럽 대표 게임쇼 '게임스컴 2016'에 참가하는 국내 10개 기업을 지원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게임스컴 2016에 참가하는 국내 10개 기업을 지원하며 해외에 국내 모바일 게임의 우수성을 알리고, 많은 해외 업계 관계자들과 만나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낸다는 계획이다.

한편, 한국 모바일게임 협회는 게임 개발사 이외에도 게임 QA 서비스, 영상제작 기업 등 다양한 기업의 지원을 통해 모바일 콘텐츠 산업 진흥에 나서고 있다. 또한, 협회에는 국내 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 마케팅 등 630여 개의 기업이 가입해 있으며 중소 모바일게임 업체와 인디 게임사 및 회원사의 성공을 위해 콘텐츠 활성화 및 무선인터넷 콘텐츠의 유통환경을 개선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해하고 있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 관계자는 "이번 게임스컴 2016에 참가하는 10개의 국내 기업을 지원하며, 국내 모바일 콘텐츠의 우수성을 알리고, 많은 것을 직접 경험하고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모바일 콘텐츠의 발전을 위해 많은 활동을 할 예정이니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한국국모바일게임협회 게임스컴 전시 지원

: KMGA 게임스컴2016 보도자료 한국모바일게입협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