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년 맞은 '몬스터 길들이기', 초월 미나 등 포함한 업데이트 실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몬스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서비스 3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초월 캐릭터 '초월 미나'와 신규 도전 지역 '신비의 유적'이 새롭게 추가됐다. '미나'는 '몬스터 길들이기' 대표 캐릭터 중 하나로 '초월 미나'의 경우 일반 초월 캐릭터보다 월등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신비의 유적'은 3명의 캐릭터가 동시에 입장해 전투를 펼치는 콘텐츠로 총 50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해당 층에서 필요로 하는 캐릭터로 전투를 하게 되면 좀 더 빠르게 정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이용자 편의성 강화를 위한 콘텐츠 개선도 이뤄졌다. 각각의 콘텐츠를 보다 명확하게 찾고 원하는 콘텐츠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을 추가하는 등 더욱 편리한 UI로 개편했다. 또한, 이용자들이 좀 더 쉽게 미션에 도전할 수 있도록 도전 미션의 반복 횟수를 감소하고 보상을 상향 조정했다.

넷마블은 이번 3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월 17일부터 9월 5일까지 특급 감사 이벤트도 연다. '몬스터 길들이기'에 가입한 일자 및 게임 미션 달성 시 제공되는 행운권으로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초월의 깃털, 전설장비, 7성 몬스터, 10만 골드 등의 선물 획득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참여 누적 횟수에 따라 초월 장비, 5성 불멸자 등의 아이템을 추가 제공한다.

넷마블 차정현 본부장은 "'몬스터 길들이기'가 3주년을 맞이한 지금도 꾸준한 흥행세를 이어나갈 수 있게 지속적인 사랑 보내주신 모든 이용자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장수 모바일 RPG에 걸맞게 앞으로도 좋은 콘텐츠와 서비스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지난 2013년 8월에 출시한 '몬스터 길들이기'는 개성 넘치는 몬스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갖춘 모바일 RPG다. 탄탄한 게임성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RPG 장르 최초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 달성, 최고 동시접속자수 33만 돌파 등 대기록을 세우며 모바일 RPG 대중화에 앞장섰다.

몬스터 길들이기 이미지
몬스터 길들이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