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레어용병 4종 무더기 공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 레어용병 4종을 추가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용병은 대지를 다스리는 능력과 화려할 스킬을 보유한 '어스메이지', 상대방에게 포스를 발사해 강력한 바운딩 공격이 가능한 '다크시즈', 상대방에서 거미줄을 이용한 공격을 주력으로 사용하는 '뮤턴트', 빔건을 통한 연사공격이 특징인 '프레데터' 등 총 4종의 레어용병이다.

한편, '로스트사가'는 브라질 현지에서 열리는 전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7일부터 24일까지 매일 접속 시간 60분 달성 시 '승리의 염원' 1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개수에 따라 '노란 페소 주머니', '고급 메달 합성기', '승리의 염원 메달' 등을 제공한다. 승리의 염원 메달은 23일 기준 대한민국 순위에 따라 능력치가 차등으로 주어진다.

이와 함께 또한 17일부터 24일까지 최초 접속 시 두 시간 한정 '방탄 소년단 용병'을 이벤트 기간에 한해서 1회 지급한다. 더불어, 20일과 21일 주말 이벤트를 통해 30분 전투를 진행하면 '불타야 제 맛 기간제 메달'을 얻을 수 있고 이후 30분 전투 시 '행운의 장비 패키지'도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이미지
로스트사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