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5 모바일, SR 등급 항해사 확정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대항해시대5 모바일'에 8월 19일부터 22일까지 'SR 확정' 이벤트를 포함해 육성과 해전, 교역에서 보너스를 제공하는 통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8월 19일부터 24일까지 'SR +1' 이벤트를 통해 SR 등급의 항해사를 100% 확보할 수 있다. 해당 기간 '프리미엄스카우트*10'을 진행하면 리워드로 플래티넘 스카우트 티켓 1장이 제공돼 11명의 항해사를 획득할 수 있고, 'SR' 등급의 항해사도 1명 이상을 100% 주어진다.

8월 19일부터 22일까지는 그 동안 릴레이 이벤트로 진행되던 육성과 해전, 교역의 보너스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기간에는 육성과 각성 비용이 50% 할인되고, 경험치는 50% 증가한다. 육성과 각성 스킬의 레벨업과 진화 확률도 2배가 증가된다.

또한, 더 많은 교역품이 생성되어 더 큰 이윤을 남길 수 있으며, 해전에서 승리하면 추가 보상이 주어져 더 많은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가 종료되는 22일에는 투자 이벤트가 시작되어 8월 24일까지 모든 도시의 투자 비용이 50% 할인될 예정이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게이머들의 큰 사랑에 힘입어 서비스 1주년을 넘겼으며, 이에 보답하는 의미로 그동안 진행해온 이벤트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도록 통합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대항해시대5 모바일은 더 넓은 무대로의 항해를 지원하기 위한 업데이트 및 플레이 자체가 즐거울 수 있는 이벤트를 계속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대항해시대5 이미지
대항해시대5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