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SKT 롤드컵 우승 스킨 드디어 공개!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라이엇게임즈는 금일(19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에 지난해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우승팀인 'SK텔레콤 T1(이하 SKT)'의 승리를 기념하는 월드 챔피언십 스킨을 출시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SKT 우승 스킨은 롤드컵 출전 당시 사용했던 챔피언들인 '라이즈', '레넥톤', '아지르', '알리스타', '엘리스', '칼리스타'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스킨은 4월 첫 공개 후, 플레이어들의 아이디어와 선수들의 의견이 반영됐다. 먼저 SKT의 2015년 유니폼 디자인을 챔피언들의 복장에 적용했고, 모든 스킨에 시각 효과와 선수들 개개인이 실제로 취하는 동작을 스킨에 그대로 적용한 새로운 귀환 모션이 추가되었다.

또한, 기존 스킨에 대한 피드백을 통해 아지르 스킨이 SKT T1 스킨에 포함돼 스킨 수가 기존 5종에서 총 6종으로 늘어났으며, '시비르' 스킨이 칼리스타 스킨으로 변경됐다.

'SKT 월드 챔피언십 스킨' 6종은 모두 금일부터 975RP에 구입할 수 있으며, 기간 한정 판매 스킨으로 오는 9월 2일 17시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라이엇 게임즈는 오는 10월 예정돼 있는 롤드컵이 마무리된 후, 올해의 우승팀을 본사로 초대해 기념 스킨을 함께 디자인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SKT 롤드컵 우승 기념 스킨
SKT 롤드컵 우승 기념 스킨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