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엠게임, '크레이지드래곤' 대만 간다

조광민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RPG(역할수행게임) '크레이지드래곤'의 수출 계약을 대만의 게임 업체 타오미(대표 왕준보)와 체결했다고 22일(월) 밝혔다.

지난 7월 중국에 이어 대만에 진출한 '크레이지드래곤'은 다양한 능력을 지닌 용병들과 함께 전투를 펼치는 모바일 RPG로, 요일별 레이드, 공성전, 드래곤 탑승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로 무장했다.

대만의 파트너사인 타오미는 아동 전문 게임포털인 '61게임'과 일반 게임포털인 '917게임'을 통해 모바일게임 및 PC 웹, 클라이언트게임을 서비스하는 퍼블리셔다. 게임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경험은 물론 누적회원 천만 명이 넘는 이용자풀을 보유했다.

타오미의 왕준보 대표는 "'크레이지드래곤'은 다국어 지원 기능이 탑재돼 있으므로 빠른 현지화를 거쳐 오는 9월 비공개 테스트, 10월 중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며, "퍼블리싱 전문 기업으로 쌓아 온 마케팅과 운영 노하우로 '크레이지드래곤'의 대만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크레이지드래곤'이 대만 시장 흥행에 성공할 수 있도록 타오미에 다방면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중국에 이어 대만에 진출한 '크레이지드래곤'이 연내 대만과 중국 현지 출시를 계획하고 있어 중화권 신규 매출원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크레이지 드래곤 이미지

: 엠게임 크레이지드래곤 보도자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