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오리진&KT웹툰' 콜라보 오프라인 이벤트에 300여 명 몰려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은 KT웹툰의 유명 작가를 초청해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뮤오리진'의 특별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벤트가 진행된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이하 DDP) 현장에는 300여 명의 게이머가 몰렸다.

뮤오리진&KT웹툰 콜라보
이벤트
뮤오리진&KT웹툰 콜라보 이벤트

웹젠은 지난 8월 14일과 21일에 각각 DDP에서 진행 중인 '구글플레이 오락실'에서 KT웹툰 소속'불개미', ž'모히또모히칸' 작가와 함께 한 '뮤오리진&KT웹툰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연령 및 성별에 상관없이 약 300여 명의 관람객이 참석해 뜨거운 열기를 보였다.

이벤트는 게임전시장 내 이벤트존에서 진행됐으며, '뮤 오리진'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관람객들이 KT웹툰 속 캐릭터들을 활용해 직접 웹툰을 만들어보는 '댓글이벤트'와 KT웹툰 작가에게 궁금한 점을 포스트잇에 작성하는 사전이벤트로 시작했다.

뮤오리진&KT웹툰 콜라보
이벤트
뮤오리진&KT웹툰 콜라보 이벤트

이어 브랜드 웹툰의 창작 과정을 보여주는 '뮤오리진 작화 시연'과 경품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및 '그림 맞추기 게임' 순으로 진행됐으며, 사전이벤트에 참가한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캐리커쳐를 종이 액자에 담아주는 이벤트로 큰 호응을 얻었다.

뮤오리진&KT웹툰 콜라보
이벤트
뮤오리진&KT웹툰 콜라보 이벤트

한편 '구글플레이 오락실'은 오는 24일까지 진행된 행사기간 내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웹젠은 전시장을 방문한 모든 관람객들에게 웹젠과 구글플레이가 준비한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