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탑전기', 신규 각성 영웅 공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도탑전기'에 각성 영웅 3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게이머들은 각성 영웅으로 선정된 영웅의 새로운 퀘스트를 진행해 전용 장비 및 각성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영웅 중 '뇌돌이', '어둠광대', '사막의 왕' 총 3종이 각성 영웅으로 추가되었다.

이와 함께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는 8월 중 이틀만 게임에 접속해도 '맹독'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맹독은 자신이 지니고 있는 독으로 적군의 방어력을 낮추고 지속적인 피해를 입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이머들은 '맹독' 또한 각성 콘텐츠를 이용해 더욱 강력한 영웅으로 진화시킬 수 있다. 이 밖에도 각종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추가된 각성 영웅들이 각성을 통해 다시 한 번 전장을 누빌 수 있길 바란다"고 말하며, "또한, 실시간 대전 콘텐츠인 '시즌 투기장'과 5개의 길드가 함께 격돌하는 대규모 길드 대전 '성역 전쟁'의 신규 시즌이 시작될 예정이오니 더욱 흥미진진한 전장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도탑전기 이미지
도탑전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