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팡' 신화 계속되나..신작 '3탄' 하루 만에 사전예약 25만 명 돌파

한 때 카카오톡 게임하기의 시작과 함께 국민게임으로 등극했던 '애니팡'이 2탄에 이어 3탄까지 대박 조짐을 보이며 기분좋은 출발을 예고하고 있다.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는 자사가 직접 개발한 '애니팡3 for Kakao'가 30일 사전 예약을 시작한 이후 단 22시간 만에 사전 예약 신청자 25만 명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선데이토즈
선데이토즈

이는 선데이토즈가 이전에 카카오 게임하기 사상 첫 사전 예약 100만 명 돌파를 기록한 '상하이 애니팡'의 추이를 앞서는 것이어서 더욱 관심을 모은다.

'애니팡3'는 세계 명작 동화들을 소재로 어드벤처 장르와 퍼즐을 결합한 형태로, 친숙한 애니팡 캐릭터들과 함께 2개 이상의 분할된 화면의 퍼즐 요소가 특징이다. 신규 블록 등 기존의 '애니팡'을 즐겼던 플레이어라면 쉽게 접근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애니팡3'는 9월 말에 정식 서비스 될 예정이며, 사전 예약은 오는 9월25일까지다. 선데이토즈는 신청자 전원에게 대학일기 이모티콘과 '애니팡' 시리즈의 아이템을 증정할 계획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