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2, 신규 클래스 '블레이더' 공개. 50레벨 캐릭터도 지급

이스트게임즈(대표 이형백)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카발2'에 신규 클래스 '블레이더'를 추가하고, 50레벨 캐릭터를 모든 플레이어에게 지급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기존 6개의 클래스에 이어 새롭게 추가된 블레이더는 현란한 기교와 민첩한 공격에 특화된 근거리 전투 클래스이다. 쌍검을 이용한 빠른 공격이 주특기이며 공격력과 회피력이 매우 높은 데에 반해 방어력이 낮아 플레이어의 숙련된 컨트롤이 요구된다.

블레이더는 다른 클래스와는 달리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함께 공개되는 신규 필드 칼바위섬에서 47레벨로 시작하는 것이 특징이며 전용 방어구 및 무기가 함께 공개된다.

블레이더는 계정 내 5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어야만 생성할 수 있지만, 모든 플레이어가 ‘블레이더’ 클래스를 플레이할 수 있도록 일정 기간 동안 모든 플레이어에게 50레벨 캐릭터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같이 진행된다. 현재 카발2의 최고 레벨은 55이므로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플레이어는 대부분의 고레벨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지속적으로 접속한 플레이어에게는 각종 장비와 소모품을 무료로 지원하고, 경험치 버닝 혜택과 접속 시간에 따라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하는 등 총 6종의 대규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신규 클래스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도록 했다.

카발2 블레이더
카발2 블레이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