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 서비스 11주년 맞이 대규모 스페셜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로한' 이 서비스 11주년을 맞이해 기념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올해로 서비스 11주년을 맞은 로한은 시스템홀릭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내면서 많은 성인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은 역할 수행 온라인 게임(MMORPG)이다.

로한은 먼저 11번째 기념을 맞이해 로한에서 생성된 모든 캐릭터에 '원소 지배자의 무기상자'를 모든 로한 회원에게 무상 지급한다. 다음으로 신규 게이머와 복귀 회원에게 신규 회원을 위한 프로그램 외에도 신청자에 한해 경험치가 대폭 늘어나는 등 VIP 골드 등급 지원을 30일간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인게임 포츈쿠키 스페셜 퀘스트 진행을 통해 참여한 모든 게이머 분들에게도 퀘스트 보상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로한의 11주년 기념 이벤트는 10월 5일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이외에도 로한은 11주년을 맞이하는 대규모로 업데이트되는 초월 콘텐츠에 대해서도 내용을 공개했다. 초월 2.0업데이트에서는 초월자만이 입장할 수 있는 신규 사냥터와 함께 새로운 장비 아이템이 공개된다. 또한 4대 초월 던전이 대폭 리뉴얼 될 예정이다. 로한은 11주년 기념 콘텐츠를 대비해 지난 8월 중순 3차 종족 리뉴얼을 실시하기도 했다.

로한 11주년 기념 이미지
로한 11주년 기념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