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레전드' 오후 4시 2차 CBT 돌입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의 신작 PC MMORPG '뮤 레전드(MU LEGEND)'가 금일(1일) 오후 4시부터 8일까지 총 8일 간 2차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 앞서 선정된 테스트 참가자들은 금일 오후 4시부터 9월 8일 오후 10시까지 접속 제한 없이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뮤레전드 2차 CBT 이미지
뮤레전드 2차 CBT 이미지

이번 '뮤 레전드'의 2차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1차 테스트에서 공개하지 않았던 길드시스템 '기사단'을 비롯해 인스턴스 던전인 '루파의 미궁', PvP콘텐츠인 '투기장' 등의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웹젠은 게이머들의 의견을 받아 이후 공개 테스트를 위한 개발 방향에 적극적으로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웹젠은 2차 CBT를 기념해 테스트 기간 동안 캐릭터 최고 레벨인 65레벨을 달성한 참가자들 중 추첨을 거쳐 총 100명에게 '뮤 레전드 대형 마우스 패드'를 제공하는 '65레벨에 도전하여, 달성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또한 최고 100단계까지의 난이도를 게이머가 직접 설정할 수 있는 새 던전인 '루파의 미궁'을 1회 이상 클리어 한 회원들에게는 '지포스 GTX1080', '젠하이저 헤드셋' 등의 고급 경품을 차등 지급한다.

이외에도 웹젠은 이번 '뮤 레전드' 2차 CBT 테스터 모집에 선정되지 못한 게이머들을 위해 전국 1만 1천여개 웹젠 가맹 PC방에서 '뮤 레전드'에 접속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해당 PC방에서 3시간 이상 게임을 즐긴 회원들을 대상으로 별도의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웹젠은 오는 11월 부산에서 열리는 게임쇼 '지스타2016'에 100부스 규모의 게임 체험 및 전시공간을 마련해 '뮤 레전드'에 접속해 볼 수 있는 시연대도 준비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