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 빠르게 실시간으로 즐기는 모바일 FPS '파이널샷' 전세계 출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엔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FPS 게임 '파이널샷'을 지난달 31일 전세계 154개국에 동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이널샷'은 현실감을 더한 게임성과 뛰어난 타격감, 자유도 등 정통 FPS의 감성을 모바일에 최적화한 조작감으로 구현한 모바일 FPS 게임이다. 출시에 앞서 수차례에 걸쳐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며 게임으 완성도를 높여왔다.

이 게임은 클랜 대전, 5대5 데스매치, 폭파미션, 점프모드 등 친구들과 실시간 대결을 벌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갖췄으며, 전세계 이용자들이 진입장벽 없이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품질을 살리면서도 게임을 저용량, 저사양으로 구현했다. 또한 SNS에 연결된 친구들을 별도의 등록 없이 게임친구로 만들고 대전방에 빠르게 소환하는 기능을 더해 친구와 함께 바로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소셜성과 편리성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 중 하나다.

넷마블은 향후 '파이널샷' 클랜리그를 통한 지속적인 대회 개최는 물론 국가 대항전도 진행할 계획이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파이널샷'은 자유로운 컨트롤을 통한 실감나는 타격감, 클랜 활동에 최적화된 게임성, 전략성과 차별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미션을 갖춘 차세대 모바일 총싸움 게임"이라며, "'파이널샷'이 글로벌 모바일 총싸움 게임 시장을 더욱 활성화 시킬 수 있도록 넷마블의 모든 노하우가 집약된 최상의 서비스와 콘텐츠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널샷 전세계 동시 출시
파이널샷 전세계 동시 출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