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인기RPG '서머너즈워', 호문쿨루스 업데이트에 '전세계 게이머들 집결'

컴투스078340의 '서머너즈 워'가 초대형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국내 최고의 글로벌 RPG로 손꼽히고 있는 '서머너즈워'인데다 오랜만에 진행되는 대형 업데이트여서인지 전 세계 게이머들의 반응도 뜨겁다.

서머너즈워16072002
서머너즈워16072002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에 진행할 대형 업데이트는 원하는 몬스터를 직접 창조할 수 있는 시스템인 '호문쿨루스' 업데이트. 컴투스는 업데이트 핵심 콘텐츠를 소개하는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 한데 이어, '호문쿨루스'의 모습이 담긴 원화 포스터와 신규 콘텐츠의 상세 내용을 살펴볼 수 있는 플레이 영상을 전 세계에 공개한 바 있다.

서머너즈워
서머너즈워

이러한 홍보와 마케팅 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호문쿨루스' 사전예약 등록자가 1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컴투스 측은 '서머너즈 워'의 이번 사전 예약을 정식 업데이트 전까지 계속할 계획이며, 네이버 웹툰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해 게이머들은 네이버 웹툰 페이지를 통해서도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이번에 진행되는 '서머너즈 워' 대규모 업데이트는 시스템과 건물, 룬 등 직접 콘텐츠를 창조할 수 있는 '마법 제작 연구소'를 추가해 게임의 자유도를 한 차원 높였다. 또한 신개념 공격 패턴이 적용된 5개 속성의 이계 던전을 추가해 보다 강력해진 콘텐츠의 재미를 자랑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