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인기 잇는다! '풍운천하 for Kakao' 출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중국의 CYOU(畅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풍운천하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풍운천하 for Kakao'는 원작 무협 만화 '풍운'을 기반으로한 스토리가 매력적인 게임이다. 부모를 죽인 원수를 은인으로 착각하고 있는 '풍'과 원수에게 복수를 다짐하는 '운' 이라는 두 남자의 엇갈린 운명을 다루고 있다.

'풍운천하 for Kakao'는 태산같은 맷집을 자랑하는 보경운, 강력한 공격력의 신풍과 단정, 아군을 치료해주는 서포터 역할의 몽무 등 다양한 매력을 지닌 직업군과 오픈 필드의 아름다운 배경를 유려한 그래픽으로 구현해 무협 느낌을 한껏 살려준다.

또한, 자신의 캐릭터와 언제나 함께하는 용병인 호위 시스템과 화려한 외형과 효과를 자랑하는 보검 시스템 등 무협 액션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풍운천하 for Kakao'만의 독특한 콘텐츠도 마련됐다.

게임은 금일 정식 출시에 앞서 원스토어에서 사전 오픈을 진행했으며, 신규 인기게임 1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풍운천하 이미지
풍운천하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