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추석 맞아 보름달의 조각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아키에이지'에 다가오는 명절 추석을 앞두고 금일(7일)부터 21일(수)까지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키에이지' 게임에 접속하면 '보름달의 조각'을 받을 수 있다. 최초 접속 시 한 번 3개의 '보름달의 조각'을 얻을 수 있으며, 30분마다 생성되는 여신의 시계를 클릭해서도 '보름달의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수집한 '보름달의 조각'은 한복 의상을 비롯해 다양한 버프를 받을 수 있는 토란국, 보양식 등 추석 느낌이 나는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추석 연휴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12일부터는 경험치, 전리품 획득률, 명예점수를 1.5배에서 2배까지 받는 버닝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공중 몬스터 '삼족오'를 처치하는 '삼족오 레이드 이벤트'도 열린다. 7일부터 11월 30일 사이 자신이 속한 서버에서 '삼족오'가 처치되면 미공개된 '삼족이 나르샤' 아이템 및 각종 보상과 강력한 버프를 받을 수 있다.

김현민 '아키에이지' 사업팀장은 "예년에 비해 긴 추석 연휴를 대비해 조금 일찍 기념 이벤트를 시작하게 됐다. 다양한 추석 맞이 아이템도 획득하시고 버닝 혜택도 받으시며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아키에이지 이미지
아키에이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