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넥슨 채널링 서비스 기념 이벤트 진행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개발한 액션 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의 넥슨(대표 박지원)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8일부터 넥슨 게이머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 없이 넥슨 포털을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드래곤네스트'는 알테이아 대륙을 배경으로 주인공이 고대인의 후예인 '로제'를 구출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여정을 담은 액션 RPG로, 귀여운 캐릭터와 역동적인 액션, 몰입감 높은 스토리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지난 2010년 한국을 시작으로 같은 해 중국과 일본, 대만 4개국에 출시됐고, 이후 미국과 유럽 등 전 세계 51개국에 서비스돼 게임 한류를 일으켰다. 특히, 중국에서는 최고 동시 접속자 수가 70만 명에 달했으며, 2011년 열린 제 1회 '아시아 온라인게임 어워드'에서 '중국 최고 인기 온라인 게임상', '최고 기술상', '최고 디자인상' 등 3개 부문을 석권하는 등 게임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한편,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신규 서버 오픈 및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신규 서버 '미스트랜드'가 오픈됐다. 해당 서버에서는 신규 및 복귀 게이머를 비롯해 기존 게이머까지 모두 처음부터 모든 컨텐츠를 시작하게 돼 공평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를 기념해 오는 10월 6일까지 해당 서버에서 '강화 성공율'은 기존보다 1.5배 높아지며, '몬스터 경험치' 및 '클리어 경험치'는 기존보다 3배 높게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넥슨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10월 6일까지 '크로니클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이머는 자신이 원하는 하나의 캐릭터를 '크로니클' 캐릭터로 생성할 수 있으며, 해당 캐릭터로 게임 조작법 및 전체 시나리오를 파악할 수 있는 튜토리얼을 완료 시 바로 80레벨로 성장한다.

더불어, 넥슨 회원만을 위한 전용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2월 6일까지 게이머가 넥슨 계정으로 게임에 접속 시 '버니 코스튬(레드)', '넥슨 플레이어 커버 칭호', '넥슨 PC방 탈것(세이버)', '프리미엄 VIP 쿠폰'으로 구성된 선물 패키지를 지급한다.

드래곤네스트
드래곤네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