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가이아모바일, 한가위 맞아 자사 게임 3종에 이벤트 실시

조광민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3종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먼저 모바일 RPG '도탑전기'에서는 게임 내에서는 물론 공식 카페를 통해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된다.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는 누적 날짜에 따라 인기 영웅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공식 카페에서는 추첨으로 희귀 영웅을 받을 수 있는 '댓글 이벤트'가 열린다.

삼국지 기반 모바일 RPG '100 히어로즈'에서도 공식 카페에서 사연을 투고하고 추첨을 통해 희귀영웅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추석 연휴 당일인 14일부터는 게임에 접속할 시 매일 스태미나와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헌원검: 천년의 약속'에서는 13일부터 게임에 접속할 경우 누적되는 날짜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공식 카페에서는 '추석 손글씨 덕담 이벤트'에 참여해 게임 재화인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인기 영웅 투표 이벤트', '카페 글쓰기 이벤트' 등을 이용해 각종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한국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풍성한 연휴를 보내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였다"라며, "즐거운 한가위 되시길 바라며, 준비한 이벤트들을 즐겨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가이아모바일 3종 게임 이미지

: 도탑전기 가이아모바일 100히어로즈 헌원검 보도자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