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만루2 KBO', 가을 야구 앞두고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야구 게임 '이사만루2 KBO'의 가을야구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관련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사만루2 KBO'는 역대 KBO 시즌을 그대로 게임에서 즐기는 시즌모드부터 이용자 간 실시간 대전까지 즐길 수 있는 콘텐츠, 이적시장 시스템, 야구 전체를 직접 플레이 하는 방식부터 관전하는 자동 플레이, 빠르게 결과를 산출하는 시뮬레이션까지 실제 야구 경기의 다양한 재미를 담아낸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이 게임은 지난 4월 출시 이후 꾸준히 게이머들의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오는 10월 중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대거 공개한다. 넷마블은 해당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지난 2000년부터 2015년까지 KBO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친 년도별 골든글러브 수상자 총 161명의 선수카드를 추가했으며, 오는 10월 17일까지 대규모 업데이트를 위한 사전등록 이벤트도 마련했다.

넷마블 이완수 본부장은 "국내 최고의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의 포스트시즌을 '이사만루2 KBO'와 함께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신규 업데이트와 함께 골드, 다이아, 선수팩 등을 제공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히 이벤트 참여만으로 획득할 수 있는 역대급 보상으로 최고의 팀을 구성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시길 마란다"고 말했다.

이사만루2KBO 이미지
이사만루2KBO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