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2016 시즌 랭크 게임보상은 '승리의 마오카이' 스킨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라이엇게임즈의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2016 시즌 랭크게임이 오는 11월 7일 자정을 기준으로 마무리된다. 이에 라이엇게임즈는 한 시즌 동안 승리를 위해 달려온 게이머들을 위한 시즌 보상을 금일(5일) 공개했다.

LoL 2016 시즌 랭크 게임
보상
LoL 2016 시즌 랭크 게임 보상

2016 시즌 랭크 게임 보상은 최고 성적이 아닌 시즌 종료 시점의 성적을 기준으로 자유 팀 대전 및 팀 랭크 게임별로 제공된다. 자유 팀 대전 랭크 게임을 통해 특정 티어에 도달한 플레이어는 소환사 아이콘과 티어별 로딩 화면 테두리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골드 티어 이상을 획득한 플레이어는 '승리의 마오카이' 스킨을 받을 수 있으며, '마오카이' 챔피언이 없다면 스킨 지급 시 챔피언도 함께 제공된다.

LoL 2016 시즌 랭크 게임
보상
LoL 2016 시즌 랭크 게임 보상

랭크 팀에 소속된 상태로 직접 플레이하여 10승을 올린 게이머도 해당 팀의 랭크에 따라 랭크 팀 와드 스킨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게이머가 속한 10승 이상을 기록한 팀 중 가장 티어(포인트 획득 수치)가 높은 팀을 기준으로 보상이 제공되며, 보상 지급이 완료되기 전까지 팀에 속해 있어야 한다.

LoL 2016 시즌 랭크 게임
보상
LoL 2016 시즌 랭크 게임 보상

LoL 2016 시즌 랭크 보상은 시즌 종료 후 2주 내 지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LoL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