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하츠네미쿠 등장!" 괴리성밀리언아서, 2차 정기 업데이트 실시

조영준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배틀 RPG '괴리성 밀리언아서'가 10월 2차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레이드 보스 및 스페셜 강적, 하츠네 미쿠 콜라보레이션 카드 추가 등을 골자로, 지난 14일 진행된 정기 점검을 통해 적용됐다.



먼저, 2D 레이드 보스 '장미형 용병 아서'와 3D 레이드 보스 '1등급 세인트 드래곤 (익종)' 및 '강습형 윈드 키메라' 등 신규 레이드 보스 3종이 추가됐다. 이 중 '장미형 용병 아서'는 신규 강적 '특급 이상' 난이도를 클리어 시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장미 열쇠'를 사용해 시간에 상관없이 도전할 수 있다.



또한, '마룸', '필리드', '에이프릴', '스프림', '팡아' 등 스페셜 강적 5종이 출현했고, '미래형 모르간', '신장형 아론다이트' 등 괴리 진화 카드 2종과 MR 진화 카드 '제 2형 엘렉'이 추가됐다.



이 외, '이계형 하츠네 미쿠 & 파르살리아', '이계형 하츠네 미쿠 & 스노우 화이트' 등 하츠네 미쿠 콜라보레이션 카드 8종이 새롭게 선보였다.



한편, 오는 11월 1일까지 '축구 메달 뽑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유저는 강적을 토벌 시 획득 가능한 '축구 메달'을 이용하여 '축구 메달 뽑기' 메뉴에서 '축구형 오이페', '축구형 도적 아서'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괴리성밀리언아서

: 괴리성밀리언아서 아이덴티티모바일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