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토소프트, '그랑에이지M' 19일부터 CBT 개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액션 RPG '그랑에이지M'의 CBT를 오는 19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그랑에이지M'은 전작 '소울 슬래쉬 사가'의 스토리와 게임성을 바탕으로 한 2D 횡스크롤 액션 RPG다.

이 게임은 2D 그래픽으로 구현된 깜찍한 캐릭터들이 펼치는 화려한 액션 RPG다. 다양한 외모를 가진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아름다운 배경,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각종 던전을 비롯한 비치 발리볼, 폭탄 돌리기 등 풍부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특히, 게임의 강력한 시스템인 '소울아츠'는 고유의 속성과 능력치를 가진 카드 5장의 스킬이 연속적으로 발동하는 공격 패턴으로, 화려하고 통쾌한 액션을 자랑한다.

'그랑에이지M'의 CBT는 18일부터 25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된다. CBT는 원스토어 베타존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CBT 참여자 전원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아이템과 정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아이템도 함께 지급될 예정이다.

픽토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그랑에이지M'은 고착화된 액션 RPG패턴을 극복하고, 다양한 컨텐츠와 더욱 강화된 PvP시스템을 통해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며, 게이머들의 건의사항은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이니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그랑에이지M 이미지
그랑에이지M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