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온라인', 15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뮤 온라인'의 정식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한 'Season12' 업데이트를 적용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상위 레벨 회원들을 위한 사냥터인 '닉시스 호수' 등 다수의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며, 마이크로사이트 운영 시작에 맞춰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도 함께 시작했다.

'뮤' 대륙에서 가장 크고 아름다운 경관을 지닌 곳으로 모험가들의 안식처 역할을 해 온 '닉시스 호수'는 사악한 힘에 지배당한 '호수의 정령' 닉스로 인해 급격히 얼어붙게 됐다. 호수 곳곳에서 아름다웠던 옛 풍경과 화려했던 문명의 흔적을 발견할 수 있으며, 해당 사냥터에서는 강력한 신규 몬스터들이 등장해 보다 높은 경험치와 아이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또한 'Season12'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마스터리 2차 무기'는 회원들의 선호도가 높은 '엑설런트' 등급의 효과도 적용된다. 이외에도 마스터리 3차 방어구 '홀리엔젤 업그레이드 세트'에 대한 정보도 공개됐다. '홀리엔젤 세트'는 황금색의 화려하면서도 강력해 보이는 외관을 지니고 있으며, 마스터리 2차 아이템을 기본 재료로 향상시킬 수 있다.

한편, 웹젠은 '뮤 온라인'의 사전예약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상승의부적I(7일)', '공속의스크롤(7일)' 등이 담긴 '고급 선물 패키지'를 제공하며, 이벤트에 참가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1개월 무료 이용권' 혜택도 지원한다.

뮤 시즌 12업데이트
뮤 시즌 12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