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 할로윈데이 특별 이벤트 '펌킨 투 잭' 진행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스페셜포스'가 할로윈데이를 맞아 '펌킨 투 잭(pumpkin to JACK)'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금일부터 11월 21일까지 총 4주간 진행되며, 일일 미션 수행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비롯 총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먼저,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면 보상으로 호박이 주어지고, 이 호박을 모아 게임머니, 대박폭탄, 영구총기 등 특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할로윈데이를 맞이하여 특별하게 제작된 총기와 아이템이 매주 변경되어 제공되고, 일일 미션을 모두 완료하여 21회 이상 출석할 경우 경우 원하는 총기를 지정해 받을 수 있다.

호박은 일일 미션 세가지를 모두 수행하거나, PC방에서 플레이한 시간이 20분, 50분, 70분을 달성할 경우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후 7시~11시 사이에 정해지지 않은 시간에 갑자기 오픈하는 '스페셜 호박 바구니'를 클릭해도 얻을 수 있다.

여기에 누적 출석 일자에 따라 푸짐한 보상이 주어지며, 신규 이용자와 복귀 이용자들에게는 이벤트 참여 만으로도 7만원 상당의 주무기, 보조무기 등 특별 선물을 제공한다.

스페셜포스 할로윈 이벤트
스페셜포스 할로윈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