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군의 부활!' 세븐나이츠, 각성 스파이크 업데이트 실시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에 각성 '스파이크'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일원인 스파이크는 인간과 얼음 요정에서 태어난 영웅으로, '혹한의 폭군'이라는 별명다운 빙결(氷結)을 이용한 스킬이 특징이다. 스파이크 각성은 지난주 이색적으로 게임을 통해 예고해 이용자들의 기대를 높인바 있다.

각성한 스파이크는 물리공격력이 높아지고, 상태이상 면역효과, 트레이드 마크인 빙결 효과는 기존보다 강력한 효과를 발휘한다. 각성하면 얻는 스킬은 적군에게 치명적인 손상을 입힌 뒤 빙결 효과가 발동해 전투에서 히든카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넷마블은 각성 스파이크를 기념한 이벤트 던전을 오픈했다. 이벤트 던전을 완료하면 누구나 세븐나이츠 장비, 스파이크 전용장비, 장비 강화재료 등을 얻을 수 있고, 3회 이상 완료하면 '4성 스파이크'를 받는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할로윈을 맞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을 오픈하고, 할로윈 코스튬을 출시했다. 코스튬은 외형 변화뿐만 아니라 영웅들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효과를 갖고 있다.

아울러 오는 12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에게 '6성 세븐나이츠 선택권'을 증정하며, 내달 6일까지 친구를 초대하고, 초대받은 친구가 게임에 접속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00쌍(20,000명)에게 루비 20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정민영 사업부장은 "각성을 통해 스파이크가 강력한 스킬을 보유함과 동시에 오래 전투에 남아 세븐나이츠다운 활약을 기대할 수 있도록 했다. 스파이크 각성으로 펼쳐지는 스토리도 이번 업데이트에서 주목할 부분"이라고 말했다.

세븐나이츠 스파이크 업데이트
세븐나이츠 스파이크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