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5,000만 다운로드 리볼트의 최신작, '리볼트3' 사전등록 실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위고인터랙티브(대표 박노일)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게임 'Re-Volt 3(리볼트 3)'의 글로벌 론칭을 앞두고 사전등록을 실시하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위고인터랙티브는 '리볼트3'의 글로벌 론칭에 앞서 실시한 소프트 론칭을 통해 취합한 세계 각국 게이머의 의견을 반영함과 동시에 전세계 게이머와 실시간 레이싱 대결을 펼칠 수 있는 핵심 콘텐츠인 멀티플레이 모드를 추가해 오는 11월 중 안드로이드와 iOS 앱 마켓을 통하여 글로벌 론칭할 예정이다.

게임의 사전 등록은 구글 플레이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가능하며, 리볼트3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사전 등록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 원 상당의 아이템인 젬 200개, 코인 30,000개, 배터리 30개, 프리미엄뽑기권 5장을 제공하며, 리볼트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숫자에 따라 젬, 코인, 프리미엄뽑기권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위고인터랙티브 박노일 대표는 "신작 리볼트3는 기존 PC 원작의 콘셉트를 유지하면서도 한층 발전된 그래픽과 시스템을 탑재해 원작을 알고 있는 올드팬 뿐 아니라 최신 모바일게임에 익숙한 젊은 층에게도 충분한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사전등록 이벤트에 많은 참여와 응원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위고인터랙티브는 구글 플레이 정식 론칭 전 리볼트3의 모든 컨텐츠를 미리 체험 해볼 수 있는 얼리 액세스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리볼트3 사전등록 이미지
(제공=위고인터랙티브)
리볼트3 사전등록 이미지 (제공=위고인터랙티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