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디제이맥스 시리즈의 부활, '리스펙트' 지스타에서 첫 공개

김남규

과거 PSP로 등장해 국내 리듬 액션 게임 장르를 대표하는 게임으로 떠올랐던 디제이맥스 시리즈가 오랜 침묵을 깨고 부활한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디제이맥스 시리즈의 최신작 '디제이맥스 리스펙트'를 오는 11월 17일 부산에서 개막하는 지스타2016에서 처음 선보인다고 금일(1일) 밝혔다.

PS4 플랫폼으로 개발 중인 디제이맥스 리스펙트는 디제이맥스의 새로운 시리즈로 행사 기간 동안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 대표 안도 테츠야)가 마련한 부스를 통해 이용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18일, 19일 양일간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지스타에서는 시연곡을 모두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프리스타일 모드를 체험할 수 있으며, 디제이맥스 시리즈 최초로 시도되는 2인 플레이로도 즐길 수 있다.

특히, 2인 플레이 시 같은 곡을 플레이 하더라도 버튼 모드와 난이도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어 자신의 실력에 맞추어 선호하는 버튼 모드로 플레이 할 수 있다.

지스타에서 공개되는 시연곡은 바람에게 부탁해, 레이디메이드 스타(Ladymade Star) 등 기존 시리즈에 수록되었던 10곡과 새롭게 공개되는 3곡 등 총 13곡이다.

이와 함께 지스타 기간 중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의 발매 시기 및 가격, 구체적인 스펙에 대해서도 발표할 예정이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 디제이맥스 디제이맥스리스펙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