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오션 앤 엠파이어' 정식 서비스 돌입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김태곤의 전쟁 게임 '오션 앤 엠파이어'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오션 앤 엠파이어'는 거상과 군주, 아틀란티카, 영웅의 군단 등 다수의 성공작을 제작한 김태곤 사단의 모바일 신작이다.

전 세계인들에게 친숙한 대항해시대를 배경으로 영지 구성 및 자원 약탈, 대규모 전쟁 등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의 본질적인 재미를 극대화했다. 또, 실존했던 60개의 교역 도시를 대상으로 하는 무역 시스템과 제국군과의 PVE 전투 등 새로운 콘텐츠를 도입해 게임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최고의 퀼리티를 자랑하는 그래픽과 게이머 간 교류를 장려하는 연맹, 함선 커스터이마이징 기능 등 여러 핵심 요소로 유사 장르 게임들과 차별화되는 경쟁력을 갖췄다.

조이시티는 '오션 앤 엠파이어'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공식 카페 별명과 게임 내 캐릭터명을 동일하게 설정하는 게이머에게 '500금화'를 제공하고, 영주 장비 제작 후 인증 사진을 올리는 게이머 10명을 추첨해 '2000금화'와 '고급장비재료 상자' 2재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션앤엠파이어
오션앤엠파이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