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게임즈, 초월 for Kakao 홍보모델로 인기 배우 이범수 선정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모바일 무협RPG '초월 for Kakao'의 홍보 모델로 인기 배우 이범수를 선정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초월 for Kakao는 스네일게임즈의 인기 IP 구음진경 온라인의 세계관을 이어받은 정통 후속작으로 온라인게임에서 즐길 수 있었던 모든 컨텐츠를 모바일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홍보 모델로 선정된 이범수는 드라마 자이언트와 아이리스2, 트라이앵글, 영화 신의 한 수, 인천상륙작전 등 많은 작품에서 남자다운 이미지와 카리스마를 선보인 배우다.

또한, 최근 KBS 예능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따뜻한 아버지의 표본을 보여주며 카리스마와 남성적인 이미지는 물론 친근함까지 모두 갖춘 배우로 사랑 받고 있다.

스네일게임즈 측에서는 "정통 무협 게임인 초월 for Kakao의 역동적인 이미지와 이범수의 남자답고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가 부합해 홍보모델로 선정됐다"고 말했다.

이범수는 앞으로 초월 for Kakao의 스틸컷과 TV광고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유저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초월 for Kakao의 사전예약은 오는 9일부터 시작된다.

초월 홍보 모델 이범수
초월 홍보 모델 이범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