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비소녀 박진주, '아톰의 캐치캐치' OST에 참여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인기 만화 주인공 '아톰'을 전면에 내세운 모바일 수집형 RPG '아톰의 캐치캐치(이하, 아캐캐)'의 게임 OST에 배우 '박진주'가 참여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 우비소녀로 등장해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큰 주목을 받은 배우 '박진주'는 가수 뺨치는 수준급 노래 실력으로 '아캐캐' OST 작업에 참여해 특유의 밝고 명랑한 분위기를 선보인다.

'아캐캐'는 아기자기한 3D 캐릭터로 구현된 우주소년 '아톰', '아로미', 밀림의 왕자 '레오'가 등장하는 모바일 RPG다. 최근 '우주소년 아톰'의 만화 주제곡 멜로디를 TV 광고 BGM으로 사용하는 등 게이머들의 귀를 사로잡는 이색적인 마케팅을 선보이기도 했다.

회사 측은 "밝고 긍정의 에너지가 넘치는 배우 '박진주'씨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가 '아캐캐' 게임을 알리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추억의 만화 주제곡으로 게이머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게임 OST는 향후 게임 내에서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아톰의 캐치캐치 OST 녹음현장
아톰의 캐치캐치 OST 녹음현장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