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해진 날씨에 따뜻하게 즐기는 아이온 8주년 축제, '데바의 날 8arty' 온다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전기장판 위에서 귤 까먹는 재미'를 즐길 때가 왔음이 느껴지는 요즘이다. 단 몇 주 전까지만 해도 대한민국은 뜨거운 가을축제 현장에 빠져있었다.

한국에서도 보편화가 된 할로윈에는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분장을 하고 이태원과 강남으로 뛰쳐나왔고, 젊음의 상징인 대학 축제에서는 노래 소리와 함성 소리가 끊이질 않았다. 선선한 가을 바람을 맞으며 즐겼던 다양한 축제들이 끝나고, 겨울이 성큼 눈앞에 다가왔다. 이제는 추위를 피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축제가 더 매력적으로 느껴질 시기가 된 것이다.

아이온 데바의날
아이온 데바의날

대표적으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이 서비스 8주년을 맞아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복귀 고객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데바의 날 8arty'를 11월 9일부터 1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올해도 '파티'라는 컨셉으로 풍성한 8주년 행사를 준비했다고 한다. 이번 '데바의 날 8arty'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팁을 아래와 같이 정리해보았다.

아이온 데바의날
아이온 데바의날

▲ Tip1! 초보도 한방에! 65레벨을 지원받아라, 아바타 8arty
MMORPG(Massive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를 즐겨본 이용자라면 공감하겠지만, 다시 캐릭터를 키우는 일이란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닐 수 없다. 하지만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이온' 이용자는 데바의 날을 맞이하여 '하이데바'를 바로 즐길 수 있는 수준의 레벨과 장비를 지원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5강화 풀세트를 장비까지 지원해주어, 말 그대로 접속하자마자 '아이온'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준다. 11월 9일부터 12월 7일까지 라이브/마스터 서버 10레벨 이상 캐릭터가 있으면 누구나 가능하다.

아이온 데바의날
아이온 데바의날

▲ Tip2! 이벤트 인던으로 경험치 up! 보상 up! 슈고 도적단의 8arty
한방에 성장한 캐릭터로 무엇을 해야 할까? 그 질문의 답은 바로 슈고 도적단의 인던을 방문 하는 것이다.

이벤트 인던 '황제 트릴리룽 비밀 금고 인던'을 통해 대량의 경험치와 어비스 포인트 그리고 최고 수준의 어비스 장비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슈고 도적단의 8arty' 이벤트는 11월 9일부터 12월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인던에서 획득한 8,A,R,T,Y 조각을 조합하면 '도적단의 황금 보물 꾸러미'를 획득할 수 있다. '도적단의 황금 보물 꾸러미'를 통해 태초의 아트레이아 무기상자 / +10 마스터 장비 교환권 등을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환영 인챈트 이벤트를 통해서 고성능의 장비를 획득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벤트 인던에서 획득하는 '환영 아이템'을 특정 수준까지 강화에 성공하면 실제 장비로 변환해주는 이벤트이다.

▲ Tip3! GM이 쏜다! 레기온과 함께 8arty On
이번 이벤트를 위해 GM(Game Master) 두 팔을 걷고 나섰다. 아이온 이용자들이 레기온(아이온 게임 길드의 명칭) 정모를 진행하면 GM이 그 장소로 방문하여 회식을 지원한다. 8년간 동거동락한 GM과 레기온이 만나 훈훈한 연말 파티를 열 예정이다. 아이온 이벤트 게시판의 사연과 신청을 통해 총 4개의 레기온을 선정한다. 신청 기간은 11월 9일부터 16일까지다.

▲ Tip4! 마을 곳곳에 놓여진 혜택 파티! 데바 사절단 이벤트
이용자들이 불편하지 작은 것부터 신경을 썼다. 11월 9일부터 12월 7일까지 아이온 이용자들은 게임 내 곳곳에서 데바의 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말 경험치 30% ▶8주년 기념 케이크 클릭 시 아이템 드롭 확률 10% 버프 제공 ▶1키나로 영혼 치유, 이동 가능 ▶유물과 교환 NPC 제공 등 다채롭게 아이온을 즐길 수 있다.

▲ Tip5! 처음왔다고? 아이온도 익히고, 혜택도 받고! 신규/복귀 안내 서비스 '웰컴북'
'오랜만에 와서 뭘 해야지 모르겠다.' 혹은 "처음 와서 하나도 모르겠다."라는 이용자는 여기를 주목해 보자.

11월 9일부터 신규/복귀 이용자가 '아이온'에 정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규/복귀 이용자는 '아이온'을 데바 가이드 카툰을 통해 재미있고 쉽게 게임 플레이 방법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무료 이용권', '외모 변경권', '탈 것' 등 혜택을 받는다.

▲ Tip6! 추운 날 PC방까지 오느라 수고가 많으셨죠? 수고한 당신을 위한 PC방 혜택
데바의 날을 맞이하여 PC방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PC방 이용자들은 접속 1시간 마다 PC방 주화를 획득할 수 있고 이 주화를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및 인던 추가입장이 가능하다.

외출하기 꺼려지는 추워진 날씨, 혜택 가득한 이벤트를 즐기며 편안하게 즐기는 파티를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어제는 가을 바람을 맞으며 '바깥세상'을 즐겼다면, 오늘은 '아이온'을 통해 '방구석재미'를 느껴보자.

아이온 '데바의 날 8party'의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